전현무·홍진경·유현준, 신개념 건축 토크쇼 '이유 있는 건축' 포스터 공개
입력 2024. 07.31. 09:54:40

'이유 있는 건축'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이유 있는 건축'이 개성 넘치는 6인 6색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8월 14일 첫 방송 되는 MBC 신규 프로그램 '이유 있는 건축'은 건축을 통해 역사, 문화, 경제, 예술 등 장르를 뛰어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펼치는 신개념 건축 토크쇼다.

앞서 전해진 MC 전현무, 홍진경과 스타 건축가 유현준의 만남이 큰 화제인 가운데 이번 공식 포스터에는 방송인 박선영, 미술감독 조화성, 경제학자 박정호가 등장해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국내 1세대 미술감독으로 '콘크리트 유토피아', '한산', '베테랑', '신세계', '친절한 금자씨' 등 수많은 흥행작을 작업한 조화성 미술감독과 다양한 매체에서 경제를 쉽고 재밌게 설명해 인기를 얻고 있는 경제학자 박정호의 합류는 유현준 건축가와는 또 다른 시각의 건축 이야기들을 들려줄 것으로 예상되며 큰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지식 탐구에 진심인 방송인 전현무, 홍진경, 박선영까지 함께하며 유익함은 물론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유 있는 건축'은 오는 8월 14일 수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