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톡파원 25시’, 핫 여행지 베트남 푸꾸옥 전격 탐구[Ce:스포]
- 입력 2024. 08.26. 20:5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톡’파원들의 시청자들의 여행 계획 점검에 나선다.
톡파원 25시
26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신청자의 여행 계획을 ‘톡’파원이 미리 검증해 주는 새 코너 ‘톡파원 GO’가 첫 공개된다. ‘톡’파원들은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 푸꾸옥부터 고전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오스티아까지 곳곳을 누비며 여행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에 베트남 ‘톡’파원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인공 사파리 ‘빈펄 사파리’를 방문해 다양한 동물들과 먹이 주기 체험으로 흥미를 돋운다. 또한 현지인이 추천하는 로컬 찐 맛집과 낭만 가득한 야시장의 먹거리, 침샘을 자극하는 가정식을 고루 체험하며 신청자를 위한 푸꾸옥 여행 점검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탈리아 ‘톡’파원은 이탈리아 로마에서 지하철로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는 도시 오스티아를 제대로 즐긴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오션뷰 레스토랑과 랍스터 파스타, 고대 로마인들의 생활상을 고스란히 간직한 옛 도시 유적까지 다채로운 코스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것. 이와 함께 로마 지하철 이용 방법과 유료 해변 이용 꿀팁까지 전수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여행객들이라면 꼭 봐야 하는 찐 여행 가이드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늘(26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JTBC '톡파원 25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