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혼전연애’ MC 출격→유쾌한 추석 인사 “사랑에 빠져봐요”
입력 2024. 09.15. 14:35:59

박나래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추석을 맞아 유쾌한 인사를 전했다.

박나래는 최근 MBN 새 예능프로그램 ‘혼전연애’ 공식 SNS를 통해 “‘혼전연애’의 홍일점,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여러분들 풍성한 한가위가 왔습니다. ‘365일 오늘만 같아라’ 풍성하고 유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고, 잔소리는 노(NO) 노(NO)”라고 전했다.

또 ‘혼전연애’ MC답게 첫 방송 홍보도 잊지 않았다. 박나래는 “‘혼전연애’와 함께 사랑에 빠져봐요”라며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특히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모든 시리즈의 MC를 맡아 매칭률 100% 연애 메신저로 활약한 박나래가 ‘혼전연애’ MC로 발탁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고난 중매 DNA를 통해 예리한 썸 레이더를 발동시켜 한국과 일본 사이, 설렘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출연자이자 MC로 출격하는 배우 최다니엘과의 호흡도 관심을 높인다. 퓨어한 매력의 최다니엘과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을 자랑하는 박나래가 어떤 매콤 달콤한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가 한껏 모아진다.

‘혼전연애’는 오는 2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N '혼전연애' 공식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