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한투어’ 박명수, 낭떠러지 앞에서 경악 “가장 무서운 순간”
- 입력 2024. 09.22. 22:3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극한투어’의 첫번째 여정이 시작된다.
극악투어
22일 첫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극한투어’에서는 TV와 유튜브를 넘나드는 명불허전 MC ‘박명수’와 부캐 '퀸가비'로 SNS를 핫하게 달구고 있는 대세 ‘가비’가 중국 충칭으로 떠난다.
박명수가 설계한 첫 번째 '극악투어' 코스의 정체는 바로 해발 1,300m 절벽에 세워진 아찔한 놀이공원. 벼랑으로 날아가는 공중그네, 한 줄 와이어에 의지해 달려가는 자전거, 절벽이 내려다보이는 공중 다리 등 극악 난이도의 놀이기구를 마주한 박명수는 자신만만하게 여행을 설계하던 모습과 달리 “32년 방송 인생 중에 가장 무섭다”고 고백한다.
MC 이은지와 여행 메이트 립제이는 태국으로 떠난다. 럭셔리한 삶을 살아보고 싶은 이은지의 '극락투어' 답게 두 사람은 그곳에서 상위 0.1% 부자 '하이소’(하이 소사이어티)의 특별한 파티에 초대된다. 두 사람의 팬이었던 하이소가 이은지와 립제이를 파티에 초대한 것으로 이은지는 “살다 살다 이런 파티에 초대받게 될 줄 몰랐다”며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와 화려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자신에게 딱 맞는 '극악투어'와 '극락투어'를 설계해 여행을 떠나는 JTBC ‘극한투어’는 오늘(2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