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렙이슈]송해나·데프콘 열애설 왜? 결국 칼차단 "가족끼리 왜그래"(종합)
입력 2024. 09.23. 11:00:58

송해나 데프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모델 송해나가 가수 데프콘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직접 해명에 나섰다.

송해나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열애설이라니..다들 믿고 계신 것 같아서. 다들 오해마셔라"라고 부인했다. 이어 "가족끼리 어색하게 왜 이러냐. 정말. 이이경, 프콘 오빠, 저의 케미(케미스트리)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송해나, 데프콘의 열애설이 처음 불거진 것은 지난 6월 방송된 E채널 '다해준다 인력사무소'에서 함께 출연한 이후다.

당시 두 사람 사이에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화제가 된 것. 데프콘은 "(송)해나랑 오래 보고 싶다. 괜히 엮이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고, 송해나도 "오빠는 사실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사람이다"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최근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다시금 송해나, 데프콘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이 나와 재점화됐다. 이에 송해나가 직접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진화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가라앉게 됐다.

한편, 송해나, 데프콘은 ENA·SBS Plus ‘나는 솔로’에서 MC로 함께 호흡 중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해당 방송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