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충남 페스티벌도 불참…피크타임 측 "원만한 합의"[전문]
입력 2024. 09.24. 09:37:16

곽튜브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이나은 옹호 발언으로 후폭풍을 맞고 있는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출연 예정이었던 페스티벌에 불참한다.

24일 피크타임 페스티벌 측은 "27일 출연진 곽튜브 님의 소속사로부터 최근 아티스트와 주최 측의 상황을 모두 고려하여 행사에 출연하지 못함을 최종 통보했다. 주최 측도 고심 끝에 상황에 대해 이해하여 원만하게 합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후 조치로 곽튜브의 출연 취소 결정에 따라 사전 예매 티켓 취소에 대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조치하고, 안전 관리 강화와 함께 대체 아티스트를 모색할 예정"이라며 "예매 취소, 환불 처리 관련해서는 사무국 또는 예매처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린다. 취소표 잔여입장권은 현장 입장 선착순으로 당일 배포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곽튜브는 오는 27일 충남 아산 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진행되는 '2024 전국 청년 축제 피크타임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이나은 옹호' 논란에 휩싸이며 결국 스케줄을 취소했다.

앞서 해당 논란으로 오는 28일 곽튜브가 출연 예정이었던 부산국제트래블페어 토크콘서트도 취소된 바 있다.

◆ 이하 피크타임 페스티벌 운영 사무국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2024년 피크타임 페스티벌 운영 사무국입니다.

27일 출연진 곽튜브 님의 소속사로부터 최근 아티스트와 주최측의 상황을 모두 고려하여 행사에 출연하지 못함을 최종 통보하였습니다.

주최측도 고심 끝에 상황에 대해 이해를 하여 원만하게 합의 하였습니다.

사후 조치로 곽튜브의 출연 취소 결정에 따라 사전예매 티켓취소에 대해 수수료없이 전액 환불조치하고 안전관리 강화와 함께 대체 아티스트를 모색할 예정입니다.

예매취소 환불처리 관련해서는 사무국 또는 예매처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취소표 잔여입장권은 현장 입장 선착순으로 당일 배포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 C&C]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