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남자' 이준 "씨엔블루 정용화 집 화려해…'흥청이'로 모시고 파"
입력 2024. 09.25. 13:56:46

이준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이준이 씨엔블루 정용화의 소비 습관을 바로잡아 주고 싶다고 밝혔다.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예능프로그램 '짠남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짠남자' 김종국과 '소금이 군단' 장도연, 이준, 임우일, 이승훈, 박영진, 그리고 노승욱PD가 참석했다.

'짠남자'는 저성장·고물가 시대에도 아직 플렉스의 잔당으로 남은 '흥청이‧망청이'들의 소비 습관을 낱낱이 파헤치는 국내 유일 본격 잔소리 예능으로, 지난 상반기 파일럿 방영 후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에 성공했다.

이날 이준은 추천하고 싶은 '흥청이·망청이'로 씨엔블루 정용화를 꼽았다. 이준은 "정용화 씨 집에 몇 번 가봤는데 정말 화려하다. 아이템이 많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한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박영진은 개그맨 김준호를 추천했다. 박영진은 "그 분은 세 명이 밥 먹으면 네 개 이상 시킨다. 저희같은 사람들은 인당 하나 시키는 것도 좀 찜찜한테 항상 그 이상을 시킨다"고 츠천했다.

'짠남자'는 9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