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오늘(4일)부터 현장 방청단 1차 모집
입력 2024. 10.04. 10:18:27

미스쓰리랑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미스쓰리랑' 현장 방청단 모집이 시작된다.

TV조선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3' TOP7과 함께하는 음악쇼다. 매주 경신되는 TOP7의 레전드 무대와 화제의 특급 게스트가 트롯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첫 방송 이래, 매주 목요일 종편 예능 시청률 부동의 1위를 지켜온 '미스쓰리랑'은 오는 9일부터 수요일 저녁 10시에 시청자를 찾는다. 변동된 편성 일정만큼이나 한층 색다른 포맷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미스쓰리랑' TOP7에게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방청 신청을 시작한다. 10월 4일(금)부터 16일(수)까지 1차 모집이 시작되며, 당첨자에 한하여 23일(수)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의 현장 방청단으로 함께할 수 있다. 2차 모집은 16일(수)부터 23일(수)까지 진행, 당첨자는 오는 30일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에 방청 참여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미스쓰리랑' 측은 "시청자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미스쓰리랑' 현장 방청단 모집을 시작하게 됐다. TOP7 모두 벅찬 마음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TOP7의 열띤 활약을 애정 어린 마음으로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쓰리랑'은 9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