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40회 로또 당첨번호는?…정성호, 오늘(5일) 황금손 출격
- 입력 2024. 10.05. 20:35: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코미디언 정성호가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정성호
5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140회에서는 정성호가 황금손으로 출격한다.
지난 1998년 MBC 공채 9기 개그맨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정성호는 '개그야', '웃고 또 웃고', '코미디의 길' 등에 출연하며 MBC 코미디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간판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정성호는 활동 영역을 넓혀 OTT 오리지널 코미디 쇼 시리즈에 고정 크루로 합류해 연예인부터 정치인까지 다양한 인물들을 완벽하게 성대모사를 하며 '천의 얼굴', '인간 복사기'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로도 잘 알려진 정성호는 재작년 늦둥이 막내아들을 출산해 화제를 모았는데, 저출산 시대에 앞장서 출산을 장려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정성호는 “큰 도움만 주는 것이 봉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누군가에게는 인사를 건네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작은 나눔을 꾸준히 베풀어 나갈 계획”이라며 나눔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