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지컬:100' 김강민, 에이스팩토리 전속계약…이준혁·이종석과 한솥밥[공식]
- 입력 2024. 10.07. 15:46:4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경성크리처’ 시즌2로 배우 데뷔를 알린 김강민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강민
7일 에이스팩토리는 김강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강민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극본 강은경, 연출 정동윤)는 2024년 서울, ‘태상’(박서준)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박서준)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한소희)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김강민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피지컬: 100’에 출연해 갓벽한 피지컬로 첫 등장부터 화제를 모으며 프로그램의 화제성만큼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세계적인 보디빌더 이력을 보유한 김강민은 운동 정보와 일상을 공유하는 5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방송과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강민은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경성크리처’ 시즌2를 시작으로 배우로서 영역을 확장해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강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이스팩토리는 “김강민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독보적인 피지컬을 기반으로 배우로서의 역량과 재능을 새롭게 선보일 김강민과 높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연기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