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건강상 이유로 공연 취소 "의사 강한 권고"[공식]
입력 2024. 10.10. 15:08:52

이순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이순재가 건강상 이유로 공연을 취소했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제작사 파크컴퍼니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10일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공연 취소 공지를 게재했다.

제작사는 "10월 10일 목요일 20시, 에스터 役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상 이유로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며 "선생님께서는 관객과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는 평생의 신념을 지키시기 위해 무대에서 서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하셨으나,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강한 권고와 제작사 역시 선생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매 건은 순차적으로 전액 환불 처리될 예정이다. 공연을 기대하고 계셨던 관객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오는 12일 열릴 예정이던 이순재의 마스터클래스 강연 '70년 연기 철학'도 무기한 연기됐다. 주최 측인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은 "추후 이순재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면 행사를 열 예정"이라고 알렸다.

한편 이순재는 최근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와 KBS2 드라마 '개소리'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