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OL' 대망의 첫 미션 공개…센터 경쟁 '치열'[Ce:스포]
입력 2024. 10.12. 22:00:00

스쿨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스쿨(SCOOL)'의 시그널송 센터 선발전이 시작된다.

12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스쿨'에서는 대망의 첫 번째 미션이 베일을 벗는다. 연습생들은 '스쿨' 시그널송 '드림 오브 유(Dream of You)' 무대를 소화해내야 하는 첫 미션에 직면, 센터가 되기 위한 파트 경쟁에 부딪힌다.

시그널 송 '드림 오브 유'가 3가지 콘셉트로 이뤄진 만큼, 연습생들은 시청자인 '드림 메이커'들이 투표한 결과에 따라 콘셉트를 배정받는다. 연습생들은 청량한 A콘셉트, 카리스마 넘치는 B콘셉트까지 프로필 촬영을 사전에 마쳤던 바, '드림 메이커'들의 최애픽은 어떻게 나눠질지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시그널송 센터 선정은 마지막 C콘셉트 평가로 진행, 더 치열해진 센터 경쟁이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시그널송 미션 평가 날에는 "이거 녹음 못 받아요 이렇게 되면", "좀 냉정해지세요" 등 허를 찌르는 평가와 심각성을 인지한 멘토진의 회의가 이어져 숨막히는 긴장감이 흐른다.

첫 미션을 여는 시그널 송 '드림 오브 유'는 주체할 수 없는 사랑에 빠져 수줍게 고백하는 당돌한 소년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멘토 최영준이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앞서 공개된 '드림 오브 유'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역시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스쿨'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M, SBS FiL]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