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학주 '학주쌤' 됐다…데뷔 후 첫 예능 도전
- 입력 2024. 10.17. 13:29:1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이학주가 ‘학주쌤’으로 변신했다.
이학주
지난 10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학주쌤'에서는 대세 배우 이학주가 안산의 한 고등학교에 방문, 일일 교생 선생님으로 학생들 앞에 나섰다. 한양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이학주는 재학 시절 교생 실습에 도전했지만 실패했던 과거를 뛰어넘어 촬영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학주는 누아르, 정치 블랙 코미디, 서스펜스, 추리물, 사극 등 다수의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육각형 대세 배우다. '마이 네임',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헤어질 결심', '연인'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쌓아온 이학주는 평소 조용하고 내향적인 성격으로 알려진 바 있어 교생 선생님이 된 이학주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이학주의 첫 번째 예능인 웹 예능 '학주쌤'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콘텐츠 제작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의 신규 웹 예능 콘텐츠로 이학주가 직접 일일 교생이 되어 다양한 학교의 Gen-Z 학생들을 만나 소통하는 과정을 그린다.
한편 이학주의 첫 웹 예능 '학주쌤'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메리고라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