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년이'→'텐트 밖은 유럽'…라미란, 드라마·예능서 종횡무진 활약
- 입력 2024. 11.07. 15:47:36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라미란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두 훨훨 나는 중이다.
라미란
라미란은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연출 정지인 극본 최효비)'에서 매란국극단 단장 강소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속으로 완벽하게 침투했다. 특유의 웃음기를 뺀 진정성 넘치는 라미란의 열연은 그가 극의 중심을 뒷받침하는 묵직한 무게감과 힘이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라미란의 활약은 연기에만 그치지 않고 tvN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도 이어진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도 초보 캠핑러인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을 이끌며 캠핑전도사를 넘어 힐링전도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다식원장답게 텐밖즈에게 맛있는 음식을 뚝딱뚝딱 챙기는가 하면 길을 헤맬 때는 남다른 눈치와 센스로 멤버들에게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 라미란의 가장 큰 매력은 '라미란만의 바이브'다. 힘들고 지친 상황에서도 라미란은 자신만의 긍정적인 마인드로 텐밖즈 멤버들을 챙기고 독려한다. 일상에서도 그의 남다른 흥과 끼는 함께하는 멤버들도 지켜보는 시청자도 라미란을 따라 춤추게 만들 정도다.
이에 예능은 물론이고 연기에서도 거침없는 행보와 다채로운 매력을 다 보여주고 있는 라미란에 시청자들은 애정할 수밖에 없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정년이'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