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현호♥은가은 조작 논란에 "리얼타임 반영 못해 죄송"[공식]
입력 2024. 11.22. 17:17:05

박현호-은가은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이 박현호, 은가은 출연분 조작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채널A '신랑수업' 제작진은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사적이고 민감한 내용이다 보니 출연자와 충분한 협의 후 진행했다"면서도 "다만 부득이하게 첫 집데이트 시점과 촬영 및 방송 날짜에 차이가 있어 리얼타임을 반영하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욱 철저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더 진솔하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한 매체는 박현호, 은가은 커플이 9월 말부터 동거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동시에 '신랑수업'에서 박현호가 '은가은의 집을 가본 적이 없다'라고 말하는 것이 거짓 방송 내용이라고 했다. 또한 은가은이 박현호의 어머니께 첫인사를 드리는 장면도 조작된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현호와 은가은의 결혼식은 2025년 4월 12일 치러질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