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네멋집2’ 유정수 “누가 이걸 돈 주고 사먹어” 혹평
- 입력 2024. 11.23. 18:2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멋집 오픈을 앞두고 사장님들의 무리한 요구에 분노한 유정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동네멋집2'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네멋집2’에서는 ‘멋집 12호’ 오픈까지 단 72시간만을 남겨둔 가운데 유정수가 기습 점검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각 매장을 방문해 메뉴를 맛보던 유정수는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오디션 이후 여러 번의 피드백을 해줬음에도 불구하고 판매할 수 없을 정도로 떨어지는 완성도에 크게 실망한 것. 특히 오디션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던 1등 사장님마저 기대 이하 퀄리티의 K-스낵을 내놓아 현장 분위기를 얼어붙게 했다. 유정수는 “내 의도와 정반대다, 살면서 먹어본 ○○ 중 제일 맛이 없다.”, “누가 이걸 돈 주고 사 먹냐.”라며 맛에 대한 혹평을 쏟아냈다.
한편 ‘동네멋집’ 사상 최초로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멋집 12호’가 베일을 벗는다. 손대는 것이 가능하냐고 할 정도로 극악의 상황이었던 증산종합시장. 하지만 4평의 기적을 보여주겠다던 유정수의 호언장담이 기대감을 증폭시켰는데. 각자의 매장을 발견한 사장님들은 폭풍 눈물을 쏟느라 말을 잇지 못했다.
‘동네멋집2’는 토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