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장도연, MZ 무당 함수현 점괘에 경악…과거 정체는[Ce:스포]
- 입력 2024. 12.18. 22:3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신들린 연애'에 출연했던 무당 함수현이 깜짝 등장해 장도연의 과거를 맞혀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든다.
'라디오스타'
1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여경래, 김형묵, 정성호, 이건주가 출연하는 '네부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신들린 연애' 함수현, 라스 휘어잡는 '신들린 남매'의 신년 운세! 신남매가 맞힌 소름 돋는 장도연의 과거는?!'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라디오스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한 함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점술가들의 연애 프로그램인 '신들린 연애'에서 최종 커플이 됐던 함수현은 MC들의 현실 커플 성사 여부를 묻는 질문에 “서로 바빠서”라며 '현실 커플 불발' 소식을 쿨하게 전했다.
평소 장도연의 팬이었다며 팬심을 밝힌 함수현은 “얘기해도 되나?”라며 머뭇거리다가 장도연을 향해 “언니한테 왜 OOO가 보이지?”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함수현과 신남매인 '순돌이' 이건주는 “과거형이에요”라며 같은 점괘를 봤다고. 이에 제대로 놀란 장도연이 “소름 돋아서..”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 놓는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