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 현역부 X 하동 남진 정체는?…참가자들 ‘술렁’
- 입력 2024. 12.26. 22:0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현역부 X 하동 남진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
'미스터트롯3'
26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는 더욱 살벌해지고, 더욱 혹독해진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이번 시즌에서는 오직 노래로만 승부하고 싶은 현역 가수들이 모인 현역부 X가 새롭게 시도돼 첫 방송 이후 역대급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현역부 X는 얼굴과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블라인드 심사를 받고, 올하트가 나왔을 때 정체가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이번 주 현역부 X 오디션에는 영동 주현미, 이천 조항조 등 마스터들도 전혀 예상하지 못한 현역 가수들이 등장해 녹화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블라인드 뒤에서 그야말로 인생 가창력을 펼친 현역부 X의 무대는 ‘미스터트롯3’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면을 쓰고 등장해 눈길을 끈 참가자도 있다. 녹화 내내 가면을 쓴 은하늘은 시원시원한 쇼킹 고음으로 마스터들의 혼을 쏙 빼놓는다. 이어 공개된 가면남 은하늘의 정체에 마스터들은 “원래 이렇게 노래를 잘했어?”라고 경악한다. 은하늘의 쇼킹 가창력은 이날 공개된 선공개 영상을 통해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