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진혁, 팬 위해 만든 '달려가 널 안고 싶어' 29일 발매
- 입력 2024. 12.27. 11:36:4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최진혁이 가수로 깜짝 변신, 귀호강을 책임진다.
최진혁
애닉이엔티에 따르면 최진혁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발매한다.
'달려가 널 안고 싶어’는 소중한 대상을 떠나보내고 더 잘해주지 못한 것을 후회하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최진혁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후렴구의 강렬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2000년대 감성의 록 발라드 곡이다. 최진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가수 임한별과 추대관(MonoTree)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최진혁은 “가수도 아닌 제가 OST 아닌 저의 첫 노래를 갖게 됐다. 고마운 팬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열심히 만든 노래다”라며 “좋은 노래가 나올 수 있게 도와준 가수 임한별님께도 고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진혁은 지난 10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2024 최진혁 팬-콘 투어 인 아시아 ‘데이 앤 나잇’(CHOI JIN HYUK FAN-CON TOUR IN ASIA ‘DAY AND NIGHT’)을 통해 도쿄, 오사카,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 방콕 서울까지 총 7개 도시에서 현지 팬과의 만남을 가졌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애닉이엔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