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남규홍PD, 언론사 '솔로나라뉴스' 창간
입력 2025. 01.13. 15:33:08

남규홍 PD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나는 솔로' 남규홍 PD가 언론사 '솔로나라뉴스'를 창간했다.

13일 ENA·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연출한 남규홍 PD가 언론사를 차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솔로나라뉴스' 측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나는 솔로'는 2021년 7월 14일 방송되기 시작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솔로나라뉴스'는 여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출연자들의 진솔한 모습과 배경을 상세히 소개한다"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청춘 남녀 이슈 탐색 보도함으로써 심각한 저출산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나아가 대한민국의 비혼 저출산 문제를 화두로 정치, 경제, 문화 전반에 걸친 솔로 이슈를 다루겠다는 취지다.

또한 '솔로나라뉴스' 측은 "청년 문제에 대한 정치권의 정책 개발 소식부터 각종 솔로 맞춤형 경제 트렌드와 문화계 소식도 전하면서 대한민국 솔로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겠다"며 "대한민국 청춘 남녀가 가정을 꾸리고 자녀를 낳아 기르며 당연히 누려야 할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솔로나라뉴스'의 사명이라고 믿고 전진하겠다" 밝혔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