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신곡 'The Stranger' 많은 분들에게 힘 되길"(컬투쇼)
입력 2025. 02.22. 17:08:15

온앤오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온앤오프 효진, 승준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22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온앤오프 효진, 승준이 출연했다. 효진과 승준은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 출연해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효진과 승준은 타이틀곡 ‘The Stranger’에 대해 “온앤오프가 꿈을 좇는 여행자로서 어둠에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힘을 전해주자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도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담겨있는 곡”이라며 “많은 분들에게 힘을 주는 노래가 되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이에 더해 이번 타이틀곡은 데뷔 초부터 온앤오프의 노래를 프로듀싱해온 황현이 만든 곡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효진과 승준은 뮤직비디오의 세계관이 인상적이라고도 밝혔다. 설명을 부탁하자 승준은 “이방인처럼 무언가를 찾아다닌다. 힘든 사람이 누군가에게 의지하는데, 찾으면 찾을수록 온앤오프의 모습이 드러난다”며 다소 의미심장한 스포를 남겼다. 한편, 효진과 승준은 데이식스의 ‘Happy’를 선곡해 청취자와의 전화 연결에 성공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컬투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