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동물농장' 김재우·조유리 부부, 미소와 이별 앞두고 뜻밖의 제안?
- 입력 2025. 03.02. 09:3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나'와 '마바'의 백일상이 준비된다.
'TV동물농장'
2일 방송되는 SBS 'TV동물농장'에서는 '너희가 똥개를 아느냐'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전진 이서 부부에게 주어졌던 '갑과 특별한 하루를 만드세요' 미션이 재우 유리 부부와 미려네 가족에게도 주어졌다. 이를 위해 '을'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똥개들을 위한 계획을 세워나갔다.
7일간의 똥개 보필 프로젝트를 끝으로 미소의 프로필을 작성할 시간이 다가왔다. 프로필을 완성하면 계약은 즉시 종료되는데. 정성스럽게 프로필을 정리 한 재우와 유리 부부. 미소의 짐을 하나둘 싸며 작별을 준비하던 중, 부부는 제작진에게 뜻밖의 제안을 건넨다. 과연 어떤 제안을 했을까?
'가나'와 '마바'의 특별한 하루를 위해 백일상이 준비됐다. 가나, 마바와 똑 닮은 케이크부터 녀석들이 평소 먹어보지 못했던 맛있는 파티 음식까지 가나와 마바를 위해 금목걸이와 색동저고리까지 선물한 미려네 가족이, '갑'의 백일 축하 무대를 위해 초청한 특급 가수는 과연 누구일까? 그리고 어김없이 찾아온 계약 종료의 날 과연 미려 가족은 가나 마바와 어떤 이별을 하게 될까?
'TV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