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은 흑염룡' 문가영X최현욱, 연애 시작했다…회사 옥상서 밀회[Ce:스포]
입력 2025. 03.11. 20:50:00

그놈은 흑염룡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문가영과 최현욱이 본격적인 비밀 사내 연애에 돌입해 오피스 로맨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11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극본 김수연, 연출 이수현)은 백수정(문가영)과 반주연(최현욱)의 사내 비밀 연애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해 설렘 가득한 로맨스 폭격을 예고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백수정이 연하 본부장 반주연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직진 고백을 전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었다. 특히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분수대 로맨틱 키스가 엔딩에 담기며 앞으로 펼쳐질 수정과 주연의 사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 상황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수정과 주연은 아무도 없는 회사 옥상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특히 주연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다는 듯 수정을 뚫어져라 바라보고 온 몸이 수정을 향해 있어 설렘을 자극한다. 반면 수정은 어딘가 뾰로통해 보이는 표정을 짓고 있어 둘이 사람들의 눈을 피해 옥상에 올라온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수정과 주연은 퇴근 후 한강 데이트를 이어가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한다. 아이보리 상의와 청바지로 커플 시밀러룩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아무도 없는 한밤중에 한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손을 잡는 것만으로도 떨림을 느끼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연애를 막 처음 시작한 커플의 풋풋한 설렘이 전해진다.

'그놈은 흑염룡' 측은 "서로 마음을 확인한 수정과 주연의 비밀 사내 연애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라며 "사람들의 눈을 피해 서로 애정을 주고받는 수정과 주연의 모습이 아찔하고도 달달하게 그려질 예정이니 오늘(11일) 방송되는 8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tv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