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은경, '내가 죽기 일주일 전' 특별출연…제작진 "히든카드"
- 입력 2025. 04.08. 14:50:48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 심은경이 특별출연한다.
심은경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이 공개 이후 호평을 받고 있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구성으로 진행되는 이 작품은 찬란하게 반짝이다가도 애잔해며, 설레다가도 가슴 아파지는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람우(공명)와 희완(김민하)의 설레는 첫사랑 스토리가 막 시작됨과 동시에, 죽음을 고하러 온 람우와 희완의 현재 시간이 함께 펼쳐지면서 앞으로 남은 두 사람의 여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0일 공개되는 3, 4회에서는 서로에게 첫사랑이 되는 람우와 희완의 모습이 그려진다. 희완의 마음에 람우의 자리가 커져가는 만큼, 람우의 일상에도 희완이 가득 차게 된다. 그러던 중 졸업을 앞둔 친구들이 함께 여행에 나서며 재밌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현재 이야기에서는 버킷리스트를 함께 하며 홍석(정건주 분)을 만나러 가는 람우와 희완의 이야기가 담긴다. 과거의 첫사랑이 깊어지는 만큼 그와 대비되는 현재의 감정도 더욱더 애절하고 애틋해질 예정이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제작진은 “심은경 배우는 극의 색깔을 확실하게 만들어준 ‘히든카드’다. 희완의 감정선에 주요한 역할을 하는 인물이기에 믿을 수 있는 연기력의 배우가 필요했고,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심은경 배우가 함께 해주어 든든했다”라고 전했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 3, 4회는 오는 10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빙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