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 TOP7 김용빈, 眞 공약 지켰다…첫 행보 팬들과 함께
- 입력 2025. 04.16. 09:30:3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김용빈의 독보적 스타성이 남녀노소 다양한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김용빈
17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3회에서는 진(眞) 김용빈의 우승 공약 이벤트였던 '용빈이의 일일 찻집' 현장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이번 일일 찻집 행사는 김용빈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손수 준비한 정성 어린 이벤트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더한다.
이런 가운데 김용빈은 물론 현장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한 팬들도 있었다고 한다. 그중 한 팬은 김용빈을 향해 "고맙다는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형 노래가 너무 좋아서 잘 때마다 노래를 듣고 자거든요"라며 뭉클한 속마음을 전했다는데. 사연을 들은 김용빈은 팬이 밤마다 플레이했다는 노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무반주 라이브로 선사, 준결승전의 감동을 재현하며 팬들을 울컥하게 한다.
한편, 국민 MC 김성주가 팬들 앞에서 유독 빛나는 김용빈의 언변에 깜짝 놀란다고 해 흥미를 자극한다. 이어 장윤정도 "용빈 씨는 토크쇼 하나 해야겠다"라며 김용빈의 남다른 진행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는 전언.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