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규, 이동휘·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과 전속계약
- 입력 2025. 08.01. 08:55:55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김성규가 컴퍼니온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김성규
컴퍼니온 측은 1일 김성규와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필 사진 속 김성규는 깊이 있는 눈빛을 바탕으로 배우다운 남다른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져 주목을 끈다.
김성규는 2011년 연극 ‘12인’으로 데뷔, 대중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던 영화 ‘범죄도시’를 비롯해 ‘악인전’ ‘한산: 용의 출현’ ‘노량: 죽음의 바다’등 매 작품마다 인상적인 연기로 작품 속 압도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신뢰받는 연기파 배우임을 입증해왔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시즌 1, 2, 애플TV+ ‘파친코’ 시즌2,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성규는 ‘킹덤’ 시리즈에서 날카롭고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파친코’ 시즌2에서는 깊이 있는 눈빛과 애틋한 멜로 연기까지 선보여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드는 유연한 소화력으로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겨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성규는 “배우로서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과정에서 뜻 깊은 파트너를 만나 감사한 마음이다. 컴퍼니온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다양한 작품 속에서 저만의 색을 보여드리고 싶다. 앞으로의 활동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컴퍼니온은 2021년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김은비, 이동휘, 이제훈이 소속돼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컴퍼니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