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 "좋은 상황 아닌 듯" 이순재, 건강이상설…현재 상태는?
입력 2025. 08.20. 13:07:49

이순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박근형이 배우 이순재의 근황을 전하면서 건강이상설이 또다시 불거진 가운데, 이순재 측에서 "재활치료 중"이라며 이를 일축했다.

19일 오후 서울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박근형, 김병철, 이상윤, 최민호, 김가영, 신혜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근형은 이순재의 건강 상태와 관련해 "저희가 여러 번 찾아뵈려고 했지만 꺼린다고 들어서 직접 뵙지 못했다. 다른 지인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받고 있는데 좋은 상황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이순재는 지난해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공연 중 건강상의 문제로 중도 하차한 바 있다. 이후 이순재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에 전념했다.



연극 하차 이후 이순재는 '2024 KBS 연기대상'에서 3개월 만에 얼굴을 비추면서 회복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지난 4월 열린 '제37회 한국PD대상'에서는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

이날 행사에서 KBS 드라마 '개소리'로 배우 부문 출연자상을 수상했지만, 소속사 이승희 대표가 대리수상했다. 이 대표는 대리 수상을 하며 "(이순재) 선생님이 몸이 불편하셔서 참석하지 못했다, 선생님이 아프시다,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가 필요하다"고 전해 다시 우려의 목소리가 커졌다.

박근형이 전한 근황으로 다시 건강이상설이 불거졌고, 같은날 이순재 소속사 측은 "건강 이상은 전혀 없다. 재활치료 중"이라며 이를 일축했다.

이어 "배우이시다 보니 그런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으셔서 찾아뵙고 싶다는 분들에게 정중하게 거절 말씀을 드렸다"며 "나이가 있으셔서 젊은 사람들에 비해 회복 속도가 더디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영화 출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조만간 모습을 비출 예정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여러 차례 건강 문제 이슈가 불거지면서 이순재의 근황에 우려의 시선이 계속 쏟아지고 있다. 건강을 되찾길 바란다는 네티즌들의 응원이 잇따르고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K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