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토' 제베원 장하오·성한빈·한유진 출격…특별 댄스 메들리까지[Ce:스포]
- 입력 2025. 08.30. 19:04:38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성한빈, 한유진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다.
'놀라운 토요일'
30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성한빈, 한유진이 출연, 5세대 보이그룹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다.
2년 만에 '놀토'를 찾은 세 게스트는 “'놀토' 녹화 날이 데뷔 6일 전이었다. 긴장을 엄청 많이 했었다”고 회상한 뒤 “그 때 너무 재미있어서 방송이 무서운 것 만은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인다. 이어 성한빈은 MC 롤 모델로 문세윤을 꼽고, 한유진은 김동현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긴다. 제로베이스원 막내인 한유진은 태연에게 “'놀토' 막내 아니세요?”라고 질문, “유진이 사회생활 잘한다”는 도레미들의 뜨거운 반응이 웃음을 더했다.
이 밖에 간식 게임에는 '초성 퀴즈 – 치킨 편'이 출제된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간식이 등장해 도레미들의 애간장을 녹인 가운데, 장하오, 성한빈, 한유진은 열의에 가득 차 유쾌한 오답을 쏟아내 스튜디오를 박장대소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주접 멘트(?)가 부른 김동현과 문세윤의 대환장 케미, 상처뿐인 영광을 얻게 된 도레미의 정체까지 '놀토'만의 확실한 재미는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