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 올스타전' 수밤→금밤 오후 10시로 편성 이동
- 입력 2025. 09.04. 09:51:1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가 오는 5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 밤에'로 편성을 이동한다.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 밤에
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 밤에'(이하 ‘금밤’) 1회는 지독한 삼각관계 특집으로 펼쳐진다. 진성, 김용임, 한혜진이 사부로, 유지우는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런 가운데 역전의 기회가 주어진 대망의 마지막 라운드에서 각 라인의 사부와 제자가 합동으로 무대를 꾸민다. 진성과 유지우, 김용임과 배아현, 한혜진과 정서주가 각각 ‘보릿고개’, ‘내장산’, ‘마지막 연인’을 부르며 명곡을 되짚는다. 이에 앞서 선곡 소개를 할 때 진성이 유지우에 빙의(?)된 목소리로 충격을 주는가 하면, 정서주가 발음이 꼬이는 귀여운 실수를 보여 긴장감 속 예측 불가한 웃음을 안긴다.
특히 ‘두 꺾기의 여신’ 김용임과 배아현의 ‘내장산’ 컬래버가 눈길을 끈다.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에 맞춰 빨간색과 노란색 드레스를 입어 기대를 더한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두 사람의 중저음과 고음이 어우러진 가운데, MC 붐과 안성훈이 등산객으로 연기하며 무대를 더욱 풍요롭게 한다. 진성은 “꺾기 잘하는 건 타고난 것. 계속 좋은 음악 들려줄 거라 확신한다”고 극찬한다. 과연 김용임과 배아현이 최종 우승을 할지 공개된다.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 밤에' 1회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