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88회 로또당첨번호는?…슬리피, 오늘(6일) '황금손' 출걱
- 입력 2025. 09.06. 20:13:14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슬리피가 '로또 황금손'으로 출격한다.
슬리피
6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슬리피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2008년 힙합 듀오 언터쳐블로 데뷔한 슬리피는 ‘다 줄게’, ‘Tell Me Why’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감성적인 래핑으로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영역을 넓힌 그는, 무대 위 진중함과 달리 예능에서는 남다른 입담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최근에는 연년생 두 자녀를 양육하는 아버지로서 진정성 있는 일상으로 공감을 얻고 있으며 특히 할머니 힙합 그룹 ‘수니와 칠공주’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세대와 문화를 잇는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다.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슬리피는 “제가 힘들었던 시절, 누군가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었기에 그 마음을 잊지 않고 있다”라며 “나눔은 받는 사람뿐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도 행복 그 자체인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