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지옥4' 정유진 측, 장태오와 열애설 부인 "친한 관계일 뿐"
- 입력 2025. 09.09. 08:55:02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솔로지옥4' 정유진이 장태오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정유진-장태오
9일 정유진 소속사 무드는 공식입장을 통해 "정유진은 장태오 씨와 넷플릭스 프로그램 '솔로지옥4' 를 통해 인연을 맺은 친한 관계일 뿐"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며 "보도된 내용과 같은 사실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앞으로도 정유진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유진이 장태오와 ‘솔로지옥4’ 촬영을 마친 뒤 지난 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와 관련 장태오 측 관계자는 "방송이 끝난 뒤 스케줄이 서로 겹치는 일정이 많다 보니 오해가 생긴 것 같다"며 "우리가 정유진의 중화권 스케줄을 도와주고 있어 함께 이동할 일이 많았다. 그런 부분이 눈에 띄다 보니 열애설로 번진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다음은 정유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정유진 소속사 무드입니다.
지난 9월 8일 일부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정유진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정유진은 장태오 씨와 넷플릭스 프로그램 솔로지옥4 를 통해 인연을 맺은 친한 관계일 뿐이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보도된 내용과 같은 사실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정유진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장태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