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 퀴즈' 임윤아, 이채민 극찬 "짧은 준비 기간에도 완벽…이헌 그 자체"
- 입력 2025. 09.10. 22:30:41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임윤아가 '10살 연하' 이채민과의 호흡에 대해 밝혔다.
유 퀴즈
1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에는 최근 '폭군의 셰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윤아가 출연했다.
'폭군의 셰프'는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 프렌치 셰프 연지영(임윤아)가 조선시대 최악의 폭군이자 최고의 미식가 이헌(이채민)을 만나 벌어지는 로맨스를 다뤘다. 방영 4회 만에 11.1%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러나 촬영을 한 달 앞두고 '폭군의 셰프'는 당초 이헌 역에 캐스팅 됐던 박성훈이 AV 표지 업로드 논란으로 도마 위에 서면서, 남자 주인공을 변경해야 하는 고초를 겪었다.
촬영 직전 새로 투입된 이채민에 대한 우려의 시선도 있었는데, 방영 후 안정된 발성과 임윤아와의 비주얼 케미로 '전화위복'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임윤아 역시 상대역 이채민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이채민에 대해 "너무 바른 청년"이라며 "준비 시간이 짧았는데도 다 장착하고 현장에 나타난 걸 보고 '정말 이헌이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유 퀴즈'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