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측, 사생활 폭로글에 "허위 사실 유포, 법적 조치 준비 중"[전문]
입력 2025. 10.20. 18:22:49

이이경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이이경 측이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사생활 의혹에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0일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이경 님 찐 모습 노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이이경과 나누었다는 카톡, DM 등을 캡처해 공개했다. 해당 캡처에는 신체 부위를 찍어보내라는 등의 다소 부적절한 내용이 담겼다.

이에 상영이엔티는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다음은 상영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상영이엔티입니다.

먼저, 이이경 배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