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혼산’ MBC 사장, 통 큰 운동회 선물…공기청정기→한우세트 준비 [셀럽캡처]
- 입력 2025. 10.25. 08:0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MBC 사장이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를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나혼산'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가 공개됐다.
이날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키, 코드쿤스트, 구성환, 김대호, 이장우, 이주승, 민호, 안재현, 옥자연, 박지현, 리정, 임우일, 고강용까지 총 16인의 무지개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운동회가 시작되기 전, 고강용 아나운서가 상품을 실은 트럭을 타고 등장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강용은 “MBC 직원 대표로 선물을 싣고 왔다. 저희 사장님께서 직접 물품을 이렇게 지원해주셨다”라고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운동장 한쪽에 준비된 앰뷸런스도 언급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어마어마한 상품 스케일에 술렁였고, 고강용은 “모든 상품은 MBC 사장님이 보내주셨다. 핫한 헤어 기기와 가전제품을 MVP 한 분께만 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전현무는 “공기청정기, 청소기 몰빵”이라며 “우승 상품은 한우세트다. 우승 팀 전원에게 하나씩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중간 중간 이벤트 경기가 있다. 이벤트 상품은 쌀이다”라고 덧붙여 승부욕을 자극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나혼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