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후’ 측, 故이순재 추모 "선생님의 무대는 영원히 막을 내리지 않습니다"
- 입력 2025. 11.29. 20:03:36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불후의 명곡’ 제작진이 방송 말미를 통해 고(故) 이순재를 추모했다.
불후의 명곡
2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방송 말미에 생전 이순재의 모습을 담은 추모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그가 ‘불후의 명곡’ 전설로 출연했을 당시의 장면과 KBS 연기대상에 참석했던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숙연하게 했다.
화면에는 “젊은 세대에 대한 지지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국민배우 이순재, 언제나 먼저 시청자를 생각하던 당신의 마음”이라는 문구가 차례로 등장하며 그의 따뜻한 인품을 기렸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우리 마음 속에서 선생님의 무대는 영원히 막을 내리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라는 메시지가 함께 나와 깊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이순재는 지난 25일 새벽 향년 91세로 세상을 떠났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27일 새벽 영결식이 엄수됐다. 배우 정보석이 사회를 맡았고, 하지원·김영철 등이 추도사를 낭독하며 원로 배우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다. 장지는 경기 이천 에덴낙원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