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나래, 활동 중단에 '나래식'도 제작 중단 "본인 의사 존중"[전문]
- 입력 2025. 12.09. 20:40:4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활동을 중단하면서, 그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도 제작 중단을 결정했다.
박나래
9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 측은 "제작진은 출연자인 박나래 씨 관련 사안이 발생한 직후부터 신중하게 내부 논의를 이어갔으며, 출연자 본인의 활동 중단 의사를 존중하여 잠정적으로 '나래식' 제작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구독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전 매니저 갑질 의혹, 불법 의료 의혹 등에 휩싸인 박나래는 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저는 웃음과 즐거움을 드리는 것을 직업으로 삼는 개그맨으로서, 더 이상 프로그램과 동료들에게 민폐를 끼칠수 없다는 생각에 모든 것이 깔끔하게 해결되기 전까지 방송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심했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나래식'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래식> 제작진입니다.
먼저 <나래식>을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구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제작진은 출연자인 박나래 씨 관련 사안이 발생한 직후부터 신중하게 내부 논의를 이어갔으며, 출연자 본인의 활동 중단 의사를 존중하여 잠정적으로 '나래식' 제작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구독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