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호동, 새 토크쇼로 돌아오나…쿠팡플레이 측 “확인 어려워”[공식]
- 입력 2025. 12.12. 10:31:2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강호동이 오랜만에 정통 토크쇼 복귀를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강호동
12일 OSEN 보도에 따르면 강호동은 최근 쿠팡플레이와 손잡고 1대1 형식의 신규 토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으며, 게스트와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형태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첫 회에 등장할 유명인 섭외도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프로그램의 최종 콘셉트와 방향성은 계속 논의 단계에 있으며, 제목 역시 미정이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쿠팡플레이 측은 셀럽미디어에 “금일 보도된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신중한 입장을 전했다.
강호동의 토크쇼 복귀 가능성만으로도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프로그램이 실제로 추진될 경우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강호동은 2007년부터 2013년까지 MBC ‘무릎팍도사’에서 독보적인 캐릭터 ‘무릎팍 도사’로 활약하며 수많은 스타의 숨겨진 이야기와 진솔한 고백을 이끌어내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강호동은 현재 JTBC 장수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 중이며, 올해 티빙 ‘대탈출 : 더 스토리’, KBS2 ‘공부와 놀부’, TV조선 ‘천만트롯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