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우종, 9년 간 함께한 FNC엔터테인먼트 떠난다[공식]
- 입력 2026. 01.02. 14:28:26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방송인 조우종이 FN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마무리했다.
조우종
FNC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입장을 통해 “소속 방송인 조우종 씨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와 조우종 씨는 충분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조우종은 지난 2016년부터 약 9년간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예능과 MC 분야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쳐왔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조우종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조우종 씨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그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방송인 조우종 씨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와 조우종 씨는 충분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2016년부터 9년간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예능인으로서 함께해온 조우종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조우종 씨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그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