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진이, 유튜브 활동 잠정 중단… “육아 병행 쉽지 않아, 재정비 시간 필요”
- 입력 2026. 01.22. 11:20:4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윤진이가 본업과 육아를 병행하는 고충을 털어놓으며 유튜브 활동을 잠시 멈춘다.
윤진이
윤진이는 지난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진짜 윤진이’ 커뮤니티를 통해 “저에게 재정비 시간이 필요해 조금만 쉬어가려고 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활동 중단을 알렸다.
그는 팬들을 ‘공주님들’이라 부르며 애정을 드러낸 뒤, “매주 만나고 싶었지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아쉽다”며 “육아와 병행해 보려 했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았다”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조금 더 지치기 전에 잠시 숨을 고르고 따뜻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윤진이는 팬들에게 “밥 꼭꼭 챙겨 먹고 잠도 푹 자면서 건강해야 한다”며 “곧 더 좋은 영상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따뜻한 당부의 말을 남겼다.
지난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을 맡아 단숨에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윤진이는 이후 ‘괜찮아, 사랑이야’, ‘연애의 발견’, ‘하나뿐인 내편’, ‘신사와 아가씨’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윤진이는 지난 2022년 금융업 종사자인 김태근 씨와 결혼했으며, 최근 슬하에 두 딸을 둔 ‘두 아이의 엄마’가 된 근황을 전하며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왔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