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지옥5’ 김민지 “최커 송승일과 현커NO…관계 단절돼”
- 입력 2026. 02.15. 16:36:31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솔로지옥5’ 출연자 김민지가 최종 커플이 된 송승일을 언급했다.
김민지, 송승일
지난 1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솔로지옥 리유니언’에서는 ‘솔로지옥5’ 출연자들의 뒷이야기가 담겼다.
김민지와 송승일은 ‘솔로지옥5’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하지만 김민지는 “최종 선택에 대한 후회는 없다. 모든 사실을 알고 들어가도 똑같이 승일이를 선택할 것 같다. 선택은 하되 좀 그런 말은 하지 말지. 그러면은 시집은 갔을 텐데. 그냥 좀 안쓰럽다. 그냥 제가 보는 저는 불쌍했다”라며 웃었다.
송승일은 “최종 선택 장면을 보니까 ‘송승일 정말 성의 없다’ 싶었다. 표현 좀 하라고 했는데 나가서 한다고 했다. 나가서 못 했다. 연락 정도만 조금 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김민지는 “하나도 안 했다. 그게 연락이 아니라 그냥 일방적인 두드림이 아니었을까 싶다”라고 씁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송승일은 “나와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냥 아는 누나? 아는 동생 아니면 조금은 친한 누나, 친한 동생 정도 사이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민지는 “저희는 잘 모르겠다. 어떻게 지내고 있다고 말하기가 애매하다. 동료도 아닌 것 같고 저쪽에서 단절돼 가지고. 제가 좋아했던 친구는 아직 지옥도에서 탈출을 못했다”라고 덧붙였다.
‘솔로지옥5’는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넷플릭스 비영어 쇼 부문 글로벌 톱10에서 2위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