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 2도크 화재…진화 중
입력 2015. 08.24. 10:29:38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24일 오전 9시45분께 대우조선해양 경남 거제 옥포조선소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불은 2도크 내 건조 중인 선박에서 발생했으며 현재까지 인명피해 여부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

소방당국은 현재 소방서 인력과 소방펌프차 등 장비를 동원해 불을 끄고 있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