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신혜, 남자 잡는 요조숙녀 헤어스타일 ‘롱웨이브의 정석’
- 입력 2015. 09.21. 09:41:00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박신혜가 tvN ‘삼시세끼’ 옥택연과는 알콩달콩 신혼부부 케미를, SBS ‘피노키오’ 이종석과는 열애설을, MBC ‘넌 네게 반했어’, SBS ‘미남이시네요’ 정용화와는 절친 사이를 이룬 보기 드문 막강 남자사람친구를 군단을 보유하고 있다.
박신혜
박신혜는 여느 여배우와는 다른 솔직담백함은 물론 살림꾼으로서의 면모에 크고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호감을 느낄만한 모든 것을 다 갖춘 여배우로 남다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9일 한 핸드백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한 박신혜는 옆머리에만 층을 낸 긴 붉은 기가 도는 갈색 롱헤어에 머리 끝 1/2 지점에서 굵은 컬을 줘 아이보리 컬러의 미디움 원피스의 여성미를 살렸다.
여기에 어떤 순간에도 흠잡을 데 없는 여배우 포스를 풍기는 시선 처리와 손동작 하나하나까지,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호하는 여성들이라면 헤어스타일은 물론 동작까지 따라하고 싶을 만큼 완벽한 분위기로 주위를 압도했다.
박신혜는 색조는 최대한 자제하고 눈매를 또렷하게 하는 정도의 아이라인과 핑크립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 톤의 장점을 살려 순수한 매력을 강조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