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란다 커, 아름다움 위한 패션-몸매-피부 관리 TIP 3
- 입력 2015. 12.11. 16:37:29
-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호주 출신 톱 모델 미란다 커가 11일 한 국내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과거 그녀가 전한 뷰티 팁이 새삼 눈길을 끈다.
미란다 커
지난해 한국을 방문한 미란다 커는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세 가지 패션 뷰티 팁을 전수했다.
먼저 그녀는 패션에 대해 “자신의 체형에 맞는 옷을 입으라”며 “(그러면)기분이 좋고 자신감이 생긴다. 패션은 어떤 스타일의 옷이 자신과 잘 맞느냐하는 것이다. 입었을 때 자신감을 느끼는 것이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내가)사람들이 몸을 건강하게 하는 음식을 접하도록 하는 역할을 했으면 한다”며 “음식이 내 몸에 영양분을 줄 것인지 컨디션을 좋게 해줄 것인지를 고려해야하기에 유기농 제품을 먹으려고 노력한다. 신선한 채소, 샐러드, 연어 같은 것들(을 먹는다)”라고 몸매를 가꾸는 비결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정말 많은 팁이 있다”며 “여기서 한 시간도 넘게 이야기할 수 있다”고 피부 관리 법에 대해 말했다.
그녀는 먼저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첫 번째 비법으로 “매일 감사하라. 작은 것에서부터 건강, 집, 가족까지 모두 감사하라”고 팁을 전했다. 이어 두 번째로 “무엇이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지 찾으라”며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꼭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세수는 반드시 해야 한다”며 “명상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