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타 하늘 데일리→나이트 초간단 ‘센 언니 변신법’
입력 2016. 05.17. 14:34:55

SNS 스타 하늘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SNS 스타 하늘이 데일리 메이크업에서 센 언니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FashionN ‘팔로우미7’ 4회에서 ‘Follow Her’ 스타로 등장한 하늘은 SNS를 통해 자주 질문이 들어온다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센 언니 메이크업까지 낱낱이 자신의 비법을 공개했다.

먼저 하늘은 스킨을 솜에 묻혀 피부결을 정리한 뒤 에센스, 수분 크림 순으로 발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고 비비크림을 소량 덜어 퍼프로 얇게 펴 바른 뒤 컨실러를 활용해 잡티를 커버했다.

여기서 팁은 비비크립을 소량 덜어 바를 때 너무 두껍게 바르지 않고 얇게 바르는 것이 좀 더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 표현 방법이다.

눈썹은 일자로 자연스럽게 라인을 잡아 주고, 빈곳을 채우는 정도로만 마무리한다. 아이섀도 베이스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르고 핑크 펄 섀도를 포인트로 눈두덩이 중앙에 발라준다. 이때 어두운 색의 섀도로 라인을 그려 주면 아이라인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뷰러로 속눈썹을 집은 뒤 마스카라로 고정시켜 주고, 스틱 형태의 블러셔를 눈꼬리 부분까지 넓게 바른 뒤 핑크 립스틱을 두드리듯 입술에 발라 주면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다.





SNS 스타 하늘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한 상태에서 진한 브라운 컬러의 섀도로 베이스를 정리해 주고 그 위에 버건디 컬러의 섀도를 덧발라 포인트를 준다. 버건디 컬러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우고 눈꼬리를 위로 쭈욱 뺀 뒤, 브러쉬를 이용해 눈꼬리 라인을 날렵하게 정리해 준다.

레드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 발색하고 턱과 광대 주변을 셰이딩한 뒤 콧망울에도 셰이딩 제품을 발라 브러시를 이용해 음영을 만들어 오똑한 코를 만들어 주면 나이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FashionN ‘팔로우미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