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명ㆍ안재현 vs 세븐틴 민규ㆍ조슈아 코트 스타일링 빅매치 ‘배우 vs 아이돌’
- 입력 2016. 12.01. 13:52:00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와 아이돌을 불문하고 2016년 가을, 겨울을 사는 남성이라면 트렌디한 코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공명ㆍ안재현 세븐틴 민규ㆍ조슈아
1일 ‘2016 MAMA’ 참석을 위해 출국한 많은 스타들 중 깔끔한 코트로 멋을 낸 셀러브리티를 찾는 일 또한 어렵지 않았는데, 취향과 연출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실루엣으로 개성을 드러냈다.
공명은 하늘색 터틀넥 풀오버 니트에 일자로 똑 떨어지는 블랙 팬츠와 하얀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여기에 청록색 후드 롱 코트를 입고 백팩을 드는 것으로 훈훈한 데일리 연하남 룩을 보여줬다.
안재현은 까만 스웨트셔츠에 빨간 체크무늬 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스트레이트 블랙 진과 앵클부츠로 시크하게 스타일링 했다. 넓은 칼라의 브라운 코트는 밑단에 절개로 진한 당근색을 덧대 재치를 더했다.
세븐틴 조슈아는 피빨강 터틀넥 풀오버 니트에 세미테이퍼드 데님 팬츠를 입고 하얀 스니커즈와 백팩까지 대학생 룩을 완벽하게 재연했다. 베이지 색 가벼운 코트를 걸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민슈는 까만 터틀넥 풀오버 니트에 넉넉한 피트의 팬츠를 입고 품이 큰 고동색 코트를 입었다. 지퍼 디테일과 와이드 커프스로 트렌디한 감각을 한층 끌어올렸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