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예보] 오늘 전국 ‘비’에도 청순TIP, 수지 ‘반 묶음 올림머리’
입력 2019. 06.21. 09:58:49

수지

[더셀럽 한숙인 기자] 21일 오늘부터 주말까지 전국 곳곳에 비가 이어진다. 오후부터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천둥과 돌풍을 동반한 비가 내리는 가운데 경북에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이 있는 등 제법 강한 비가 내린다.

주말인 22일 토요일에는 충청 남부, 전라도, 경남 서부에 가끔 비가 오고 전라도는 23일 일요일 새벽 6시까지 비가 이어진다.

이처럼 2, 3일 내내 이어지는 비는 간헐적이라고 해도 외출을 앞두고 나갈까 말까 망설이게 된다. 특히 긴 머리는 정성들여 손실을 해도 어차피 비 때문에 스타일이 금방 망가지기 마련이어서 짜증이 밀려올 수 있다.

수지의 반 묶은 올림머리는 굳이 업두 헤어, 블레이드 헤어는 등 머리 전체를 묶지 않아도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긴 머리만 느낌을 유지하면서 거추장스러움은 확 낮출 수 있다.

수지는 자연스러운 컬을 애써 정리하지 않고 느슨하게 반 묶음 헤어를 한 후 보우 타이 모양으로 자연스럽게 올림머리 연출을 했다. 기본 고무줄로 무심하게 묶어 자연스럽게, 리본 끈을 길게 늘어트려 묶어 로맨틱하게 같은 헤어로 전혀 다른 느낌을 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