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플레이어원' 실시간 검색어 등극…간단 줄거리는?
입력 2020. 01.18. 19:49:19
[더셀럽 김희서 기자]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18일 오후 7시 20분 영화채널 OCN에서는 ‘레디 플레이어 원’이 방송되고 있다.

2045년, 암울한 현실과 달리 가상현실 오아시스(OASIS)에서는 누구든 원하는 캐릭터로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뭐든지 할 수 있고 상상하는 모든 게 가능하다.

웨이드 와츠(타이 쉐리던) 역시 유일한 낙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를 보내는 오아시스에 접속하는 것이다. 어느 날 오아시스의 창시자인 괴짜 천재 제임스 할리데이(마크 라이런스)는 자신이 가상현실 속에 숨겨둔 3개의 미션에서 우승하는 사람에게 오아시스의 소유권과 막대한 유산을 상속한다는 유언을 남기고 그가 사랑했던 80년대 대중문화 속에 힌트가 있음을 알린다.

제임스 할리데이를 선망했던 소년 웨이드 와츠가 첫 번째 수수께끼를 푸는 데 성공하자 이를 저지하기 위해 현실에서 살인도 마다하지 않는 ‘IOI’라는 거대 기업이 뛰어든다.

모두의 꿈과 희망이 되는 오아시스를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우승해야 한다. 그리고 우승을 위해서는 가상현실이 아닌 현실세계의 우정과 사랑의 힘이 꼭 필요하다.

‘레디 플레이어 원’은 2018년 3월 28일 개봉됐으며 누적관객수 225만 명을 돌파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