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8만 8천 관객 돌파…2차 연장 상영 확정 [공식]
입력 2020. 10.21. 15:19:37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수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8만 8천 명의 관객을 돌파하면서 2차 연장 상영을 확정했다.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팬미팅 무비다. 기획단계부터 스크린X 상영을 염두해 제작된 ‘그대, 고맙소’는 정면을 포함한 좌우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해 상영된다. 최대 270도에 걸쳐 관객석을 둘러싼 형태로 상영돼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현장보다 더 생생하게 담아냈다.

김호중의 ‘찐팬’을 자처한 이들은 ‘그대, 고맙소’를 혼자 관람한 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한 번 더 보는 열의를 보였고 머리띠와 응원봉을 흔들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영화관람문화를 선보이기도 했다.

누적관람객수, 두 차례에 걸친 연장 상영, 아이돌 못지 않은 영화관람문화까지 ‘그대, 고맙소’는 김호중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2차 연장 상영이 결정되면서 상영 기간 내내 팬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던 한정판 굿즈 판매도 씨네샵 스마트스토어 판매가 연장된다. ‘그대, 고맙소’ 스크린X 지정 회차(10월 24일~25일, 각 1회씩)에만 판매되는 ‘굿즈패키지’도 보유 극장에 한해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대, 고맙소’는 2차 연장이 확정되면서 오는 11월 3일(극장별 연장 상영 기간 상이)까지 상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CGV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4DPLEX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