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측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편성 미정…'감사합니다' 확정"[공식]
입력 2024. 05.16. 14:15:52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편성이 또다시 미뤄졌다.

16일 tvN 측 관계자는 셀럽미디어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의 편성 시기는 미정이며, '졸업' 후속 토일드라마는 '감사합니다'이다"라고 밝혔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은 '좋은 의사'를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지나 진짜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다. 당초 올해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지난 3월 전공의 파업 사태로 한차례 편성이 연기된 바 있다.

당시 tvN 측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하반기로 편성하게 됐다"라고 전했으나, 파업이 장기화 되면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을 올해 볼 수 있을지 미지수인 상황이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졸업' 후속으로 방송되는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는 비리가 만연한 JU건설 감사실을 배경으로 냉혈한 감사팀장과 가슴 뜨거운 신입사원의 좌충우돌 콤비 플레이를 담은 오피스 수사 활극. 배우 신하균, 이정하, 황대웅, 조아람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