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전통시장 쇼핑 나선 3대 마켓 프린스[Ce:스포]
- 입력 2024. 06.28. 23:1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샤이니 키가 1대 이장우, 2대 김대호를 잇는 ‘3대 마켓 프린스’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전통시장 쇼핑에 나선다. 상인들에게 넉살과 미소는 기본, 찾아가는 팬 서비스를 보여주며 ‘마켓 프린스’의 야망을 불태운 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나 혼자 산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춘천 전통시장을 사로잡고 서울 전통시장 접수에 나선 ‘3대 마켓 프린스’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드디어 전통시장에 입성한 키는 과거 ‘1대 마켓 프린스’ 이장우도 다녀간 족발집 앞에서 멈춰 선다. 이장우가 다이어트 때문에 외면(?)할 수밖에 없었던 돼지 꼬리 유혹에 넉살 좋게 넘어가며 구매까지 하는 키. 그는 “형이 안 먹은 걸 제가 먹으면 더 큰 점수와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겠느냐”라며 야망을 드러낸다.
키는 넉살과 미소로 상인들을 무장 해제시키며 ‘마켓 프린스’의 덕목을 보여준다. 치킨 포장 주문을 한 후 기다리는 동안 치킨집 앞 의자에 자리를 잡고 눈웃음을 발사하며 ‘3대 마켓 프린스’ 홍보(?)에 열중한다. 전통시장 상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두 손 가득 장을 본 키는 “마켓 프린스 사랑을 못 놓는 이유가 있더라고요~”라며 흐뭇해한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제공]